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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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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회원 가입 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하는 자간의 권리, 의무를 확정하고 이를 이행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등과 함께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초기 서비스화면 또는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 규제에 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법률,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4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개인 2)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관리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5) 안전거래센터: 회사 서비스 이용 중 거래의 안전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제 문제를 조정하기 위한 기구를 말합니다. 2.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각종정보서비스 제2장 이용계약 및 정보보호 제5조 (구매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구매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고 합니다)은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사는 이용승낙의 의사표시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 또는 기타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2.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이 약관에 동의하고 , 회사가 정하는 회원 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신원정보 등의 필요한 사항을 기입합니다. 1) 개인회원의 경우 필수 기재항목 회원 아이디(ID), 비밀번호, 이름,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제휴회사 및 개인정보 위탁관리회사에 대한 개인정보제공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여부 3. 이용신청의 처리는 신청순서에 의하며, 회원가입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실명확인절차에서 실명가입신청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2)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생년월일이 동일한 경우 3) 회사로부터 회원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4)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6조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1. 회원은 이용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이름, ID는 수정할 수 없으나 법령에 의한 경우는 예외적으로 수정 가능합니다. 2.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주소 또는 e-mail주소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사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2)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이용자의 동의를 구한 경우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제7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1.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2.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 및 이용자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3. 회원은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8조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해당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최소한 7일 전에 모든 거래를 완결시키는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만 합니다. 2) 전호의 기간 내에 회원이 발한 의사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의사로 이용계약을 해지한 후, 추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고, 이에 대한 회사의 승낙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2.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⓷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2)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3) 본 항에 의하여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더라도, 해지 이전에 이미 체결된 매매계약의 완결과 관련해서는 이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4)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될 시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5)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회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기간과 중단) 1.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이용계약의 해지 시까지 입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취소) 1. 회원은 관련 서비스 전에 취소할 수 있으며, 신청완료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환불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2. 취소처리에 따른 환불은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일 이내에 회원 계좌로 환불됩니다. 제11조 (환불) 회사는 회원의 취소에 의하여 환불사유가 발생할 시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일 이내에 회원의 계좌로 환불됩니다.. 제4장 이용자 관리 및 보호 이용자 관리 1. 회사는 이 약관의 본지와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2) 특정서비스 이용제한 3) 이용계약의 해지 4) 손해배상의 청구 2. 회사가 전항 각 호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유선 또는 이메일로 통보하며, 회원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본조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하여 항변을 할 수 있습니다. 저작물 책임 1.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저작권자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정책을 수립하여 운영하며 회원은 회사의 저작권 정책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3. 회원은 저작권이 침해된 경우 회사가 운영하는 권리 침해 신고 제도를 이용하여 자신의 정당한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게시자에 대하여 특정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대한민국의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2) 관계법령에 의거 판매가 금지된 불법제품 또는 음란물을 게시, 광고하는 경우 3) 허위 또는 과대광고의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4)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5) 직거래 유도 또는 타 사이트의 링크를 게시하는 경우 6) 정보통신기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 7) 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 8) 범죄행위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9) 정치, 경제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고객센터 1.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사이의 불만처리 및 분쟁조정을 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운영 합니다. 2. 회사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3일 이내에 그 진행경과를 알리고 10일 이내에 조사결과와 처리방안을 통보합니다. 3. 고객센터의 분쟁 조정시 회원은 신의칙에 따라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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